(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피부건조 고민을 돕기 위한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을 1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트라 캠페인 포스터.

이번 에스트라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고보습제품인 아토베리어 로션과 크림을 메인으로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3040 성인들에게 건강한 보습 케어법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에스트라의 ‘피부미소찾기-건조주의보’ 캠페인은 10월 1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에스트라 유통채널인 피부과 등 주요 의원에서 진행된다. 해당 의원에서 아토베리어 2종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이 증정되며 받은 응모 코드를 캠페인 사이트에 입력하고 본인의 피부 고민을 체크하면 된다. 추가로 피부 고민에 따른 피부관리법 등 유익한 정보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에스트라는 피부건조 고민 해결을 응원하는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명 호텔패키지로 스트레스 관리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스트레스 Free상’,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토베리어 크림’을 증정하는 ‘아토베리어상’ 등을 마련했다. ‘수분충전상’과 ‘비타민상’에 당첨되면 충분한 물 섭취를 위한 텀블러와 레몬에이드 1잔 무료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이희영PM은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연중캠페인으로 올해는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피부건조로 인한 3040 성인들의 피부고민을 응원하고자 기획했다”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과 아토베리어 크림은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제품으로 이번 기회에 건강한 보습 습관을 지닐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