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스킬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아시아 여성 맞춤 ‘메이크업 툴’ 1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네즈 메이크업 툴 16종.

라네즈 메이크업 툴은 아시아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구하는 라네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설계하고 사용하는 브러시로, K-뷰티 전문가의 스킬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특히 페이스 메이크업 브러시는 첨단 기술로 특수 코팅한 하이테크론 모를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과 도포력을 구현한다. 또 색조 메이크업 브러시의 경우, 섬세하고 부드러운 최고급 천연모를 사용해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라네즈 메이크업 툴은 완벽한 밀착 커버를 위한 파운데이션 브러시를 비롯해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브러시, 선명한 발색을 구현하는 섀도우 브러시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그리고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립 브러시 등 총 16종으로 출시된다.

라네즈 메이크업 툴은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 및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