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엠베스트가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종합반 서비스 신청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엠베스트 종합반은 온라인 교육에 오프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접목,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총 4천여 개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하며 담임선생님들로부터 1:1 학습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기간제 종합 교육 서비스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기존 6개월, 12개월 종합반 외에 서비스 기간은 늘리고 비용은 줄인 15개월 종합반도 구성했으며, 이 기간 종합반을 신청하면 종류에 따라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1 학생들의 경우, 12개월 또는 15개월 종합반을 신청하면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될 진로 가이드북, 진로 포트폴리오 폴더 등이 담긴 ‘자유학기제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메가스터디 고1,2 종합반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중3 전용 중고등 결합 서비스, 종합반과 최신 태블릿PC를 함께 신청하면 태블릿PC를 무료로 받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각종 스마트 기기 결합 서비스 등도 마련돼 있다.
한편, 엠베스트는 같은 기간 프라임특목반 신청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함께 사고력 학습 도서 ‘사고치고 대학가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의 프라임특목반 모집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