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효(孝)’의 의미를 되새기며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어버이날을 맞아 서울에서 진행된 1차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이 높은 호응을 보여줘 10월 한 달간 확대 운영하게 됐다. 이번 캠페인은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대도시에서 진행되며 오는 10월 25일 서울 행사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특히 지난 주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 설치된 행사 부스에는 영화제를 찾은 시민 수천 명이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은 ‘부모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손글씨로 부모님께 편지를 써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각 행사장에는 편지쓰기 존(Zone)이 마련돼 동국제약에서 준비한 엽서에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도록 했다. 또 대형우체통이 놓인 포토존에서는 즉석 사진을 찍어주고 엽서와 함께 부모님께 우편발송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했던 한 참가자는 “이번 기회에 모처럼 부모님께 손으로 편지를 쓰면서 부모님의 사랑을 되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캠페인은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부산국제영화제와 10월 11일 대구(롯데백화점)에서 진행됐으며 앞으로 △17일 광주 와이즈파크 △18일 대전 밀라노21 △24일 용산아이파크몰 △25일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등에서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