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이채영이 자신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15일 공개했다.
이채영은 여성 톱가수들의 프로젝트 앨범 ‘2009 No.1 Diva’s Love’의 첫 번째 이수영편 ‘지울꺼야’ 뮤비에서 감미롭고 애절한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프로젝트 앨범 ‘2009 No.1 Diva’s Love’는 가창력을 겸비한 국내 여가수들이 참여해 매월 1편씩 총 5편의 앨범으로 제작돼 선보인다.
이채영은 5편 모두 뮤비에 출연, 김남경 뮤비 감독과 함께 다섯가지 착각을 주제로 매 편마다 각기 다른 모습으로 팔색조 연기를 펼쳐보일 예정이다.
이수영편의 ‘지울꺼야’ 뮤비는 이별 후 옛 사랑을 지우려는 애절한 가사속에 사랑하는 사람들의 착각과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를 섬세하고 호소력 짙게 이채영의 연기로 그려냄으로서 노래의 함께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뮤비 제작 관계자는 “이채영의 또 다른 모습을 보았다. 신인 못지않은 연기력과 감수성을 보여줬다”며 이번 뮤비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이채영은 현재 KBS대하사극 <천추태후>에서 여전사 사일라 역으로 출연중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