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B)’는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명절 동안 섭취한 고열량의 기름진 명절 음식으로 인한 체중 증가와 과식으로 인한 불편함 등을 해소하기 위한 간단한 팁을 공개했다.

메타그린. (바이탈 뷰티)

바이탈 뷰티에 따르면 명절 음식은 대부분 기름지고 열량이 높아 무작정 먹다 보면 금세 뱃살이 늘어나기 쉬우므로 밤 시간대 야식 섭취를 최대한 줄이고 수시로 물이나 녹차를 마셔야 한다. 더불어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나 바나나 등 지방흡수를 억제하고 소화를 돕는 과일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 명절 동안 외식과 술자리가 잦아 생활 균형이 깨질 수 있으므로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등의 간단한 운동을 틈틈이 해줘 생활 리듬을 유지하고 꾸준한 활동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식단 관리 및 간단한 운동과 더불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챙겨 먹음으로써 명절 기간 과식에 대비해 체지방 및 대사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B)에서 출시된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와 함께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원활한 대사를 도와주는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청정 제주 설록다원의 녹차카테킨과 구아바잎추출물(부원료)이 고지방·고열량 음식 섭취로부터 체지방 및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항산화력이 뛰어난 녹차추출물과 비타민C가 불규칙한 생활로부터 대사를 원활히 하는 데 효과적이다.

‘메타그린’은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가로수길 VB다이어트 랩,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