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 ‘수고했어, 올해도!’를 9월 25일 ~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보다 알찬 추석 연휴를 즐기고자 하는 가족, 커플 등 대상에 맞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먼 귀향길에 지친 가족들에게 힐링이 되는 혜택을 선보인다. 총 2가지의 추석 패키지 모두 기본 공통혜택인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 센터 무료 및 사우나 2인 무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배려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 제공되는 조식 메뉴에 한과, 송편 등 추가 구성 메뉴로 패키지 기간 동안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수고했어, 올해도! 패키지 I’는 바쁜 일정으로 고향에 가지 못한 고객, 또는 명절로 지친 고객들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패키지로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한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 객실 내 한과 6조각, 식혜 2잔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제공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3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이에 르네상스 서울 호텔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여느 때보다도 짧아 아내들의 명절 증후군이 더욱 높아질 수 있는 시기이기에 마음을 풀어줄 수 있는 최고의 패키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는 이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을 포함해 디럭스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 2인 무료 조식(만 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 무료 조식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더불어, 특별 선물로 태국 럭셔리 스파 브랜드 ‘THANN’ 마사지 오일이 포함된 트래블 키트 1개가 제공되어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다. 가격은 16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별도)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