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류수운 기자 =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의 컴백이 임박했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싱글로 팬들 곁에 돌아오는 2PM의 싱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오후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한솥밥을 먹는 원더걸스, 2AM 등 JYP소속가수들은 물론 JYP USA, JYP Korea의 직원들이 등장해 2PM의 새 싱글에 대한 느낌과 소감이 담겨있다.
영상에서 원더걸스는 데뷔 때와 달라진 2PM의 모습에 기대감을 전했으며, 2AM은 2PM의 새로운 안무를 설명해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을 부추겼다.
또 JYP USA, JYP Korea 등 JYP엔터테인먼트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너무 멋있다” “반할 정도이다” “더욱 성숙한 가창력과 음악이 기대할만 하다”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JYP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많은 팬 분들이 2PM의 새로운 활동을 기대하시는 만큼 2PM은 물론 JYP 전 직원이 이번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서서히 베일을 벗게 될 2PM의 새로운 모습과 앨범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한편 2PM의 새로운 싱글 프리뷰 영상은 유튜브, 다음 tv팟 등 동영상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