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추석이 한 주 앞으로 다가오며 품격과 실속을 더한 자사의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이오페 모델 고소영.

추석 선물 기획세트로 구성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슈퍼바이탈 크림’이 또 한 번의 진화를 통해 2015년 9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와 함께 슈퍼바이탈 소프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20ml), 에멀젼(20ml), 세럼(5ml), 아이크림(3ml)이 추가로 구성돼 있으며 피부톤, 피부결, 주름 등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 급격하게 진행되는 피부 노화가 걱정되는 30대부터 50대 여성들에게 탄력의 끝을 선사하는 실속 있는 구성으로 준비됐다.

또 아이오페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의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가을,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영양감 있는 제형으로 30~50대 여성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컨센트레이티드 소프너와 에멀젼 기획 구성에 슈퍼바이탈 세럼(5ml)과 아이크림(3ml),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18ml)이 함께 구성돼 아이오페 안티에이징 제품을 다양하게 사용해볼 기회가 제공된다.

이제 막 화장을 시작하는 20대 초반부터 풍부한 보습감을 원하는 모든 연령층의 여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모이스트젠 2종’ 세트를 추천한다. ‘모이스처 딜리버리TM‘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트젠 2종’ 세트는 소프너와 에멀젼으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아이오페는 남성 피부 컨디션 및 노화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아이오페 맨 2종’ 세트도 함께 내놨다.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바이오 리독스TM’성분이 91.7% 함유돼 시간의 흐름과 면도,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갈수록 떨어지고 흐트러진 남자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활력 넘치도록 가꿔준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