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따움 내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아리따움 페스티벌’에서는 아리따움 론칭 7주년을 기념해 기존 행사에서는 보기 힘든 품목들이 파격적인 할인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지난 9월 15일 출시된 신상품 ‘미러글로스 틴트’를 3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 2015년 아리따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아리따움 제품들(스폰지밥, 울랄라, 로버스, 와글와글 친구들, 제로퍼제로 등)은 회원 등급과 무관하게 모두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뛰어난 보습력으로 건조한 환절기에 꼭 필요한 바디&헤어 브랜드인 해피바스, 미장센, 려 등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1 기획상품은 할인이 제외된다.
일부 제품은 할인 행사에서 제외되며 일부 품목은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율이 차등 적용되며 ‘아리따움 페스티벌’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