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2016학년도 법학적성시험(LEET)이 지난달 23일 시행됐다. 로스쿨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시험이 끝난 후 LEET 성적, GPA, 공인영어, 서류, 면접 등 각 대학별 전형요소 반영 비율을 따져보며 체계적인 지원전략을 세워야 한다.
메가스터디의 로스쿨 입시 전문 브랜드 메가로스쿨이 오는 20일 메가로스쿨 강남N캠퍼스에서 ‘2016 로스쿨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1부 강연에서는 올해 로스쿨 입시의 주요 특징과 이슈를 분석하고 2016학년도 로스쿨 입시판도를 전망해준다. 또, 메가로스쿨 합격진단 풀서비스 이용에 따른 2016학년도 LEET 응시자들의 성적 및 지원패턴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지원전략을 제시해준다. 2부 강연에서는 로스쿨 합격자들의 사례분석을 토대로 LEET 성적 외 서류, 면접 등 2차 전형요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대학별 전형 일정까지 면접 준비 방법,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을 자세히 설명해준다. 3부 강연에서는 로스쿨 출신 변호사들이 직접 나와 성공적인 로스쿨 생활을 위한 준비전략 등을 짚어줄 예정이다.
메가로스쿨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16 로스쿨 지원전략 가이드북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