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쿠팡(대표 김범석)은 추석을 맞아 명절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 ‘추석팡’을 진행한다.
추석팡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단 5일 동안 오전 10시, 11시, 오후 5시, 6시 하루 4차례씩 실시된다.
쿠팡은 식품, 생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시간별로 1개씩 공개하고 90~98%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모든 상품은 1만원 미만의 초특가로 제공하며 상품마다 1인당 1개씩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추석팡’ 상품은 쿠팡맨이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하는 로켓배송으로 전달한다.
최지현 온사이트마케팅 파트장은 “10시에 공개된 첫 번째 상품 ‘정관장 홍삼원’은 94% 할인한 990원에, 그 외 다양한 추석 상품들도 1만원 미만의 초특가로 판매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한정수량 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이벤트 시작 전 미리 쿠팡을 방문해 준비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가공·건강·신선식품, 생활·뷰티상품 등 총 1000여가지 이상의 명절 상품을 선보이는 ‘2015 추석 선물대전’과 함께 ‘주방·제기용품 기획전’, ‘건강효도선물 기획전’, ‘추석맞이 자동차 점검 기획전’ 등의 다양한 추석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