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2PM 준호의 첫 번째 솔로 베스트 앨범 '원(ONE)'이 발표됐다.

14일 정오 발매된 '원'은 준호가 그 동안 일본에서 발표한 솔로 앨범 '소굿(SO GOOD)' '키미노코에' '필(FEEL)'의 수록곡에서 선곡된 곡들을 한국어로 가창한 음반이다.

‘원’에는 준호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파이어(Fire)’를 비롯해 '돈트 티즈 미(Don't tease me)' ‘눈을 감고' '빌리브(believe)' '크러쉬(CRUSH)' 등 총 11곡이 담겼다.

이 날 ‘원’의 전곡 음원 발매와 함께 하와이를 배경으로 촬영된 타이틀 곡 '파이어'와 수록곡 '소굿'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준호는 ‘파이어’ 뮤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석양 데이트를 즐기는 등 로맨틱한 남자의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반면, '소굿' 뮤비에서는 친구들과 신나게 서핑을 즐기는 등 장난기 넘치는 소년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준호는 오는 19, 20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라스트 나잇 인 서울(LAST NIGHT IN SEOUL)'을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