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러블리즈의 신곡 '작별하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는 11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러블리즈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는 14일 발표를 앞둔 새 앨범 '러블리즈8(lovelyz8)'의 선 공개 예정곡 '작별하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 된 40초가량의 티저 영상 속 8명의 러블리즈 멤버는 여전히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모습이지만 이전보다 물오른 외모에 한층 성숙해진 눈빛은 또 다른 분위기로 매력을 어필해내고 있다.
특히 책 무덤 사이에서 책갈피를 펴 보며 뭔가를 찾는 러블리즈 멤버들 사이에는 마치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쓸쓸한 표정이 묻어나고 있어 뮤비 풀 버전 속 다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해낸다.
신곡 '작별하나'는 가슴 아픈 이별 장면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슬픈 멜로디와 험께 한층 깊어진 러블리즈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지면서 아련함에 촉촉한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새로운 미니앨범 '러블리즈8'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러블리즈는 앨범 수록 곡이자 발라드 타이틀곡인 '작별하나'를 오는 14일 0시 선 공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