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지도 패텬의 감성 디자인으로 유명한 ‘제로퍼제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아리따움)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모노아이즈 전용 아이섀도우 공용기 2종과 모디 네일 8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더불어 올가을 아이 메이크업을 책임질 모노아이즈 신규 컬러 12종을 함께 선보인다.

아리따움 ‘한정판 섀도우 공용기 2종’은 패키지 위에 제로퍼제로의 감성적인 디자인을 입혀 더욱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각각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4컬러와 12컬러를 내장할 수 있는 전용 섀도우 공용기로 내부 거울 장착은 물론 팁 브러쉬가 내장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제품은 기존 컬러에 도시에 어울리는 빈티지한 컬러 12종을 추가 출시했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버건디 레드 컬러는 물론, 그레이 바이올렛, 핑크 버건디 등 깊고 그윽한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는 풍부한 글리터펄 컬러들이 포함돼 있다. 이 컬러들과 어울리는 아리따움 ‘아이돌 래쉬’ 핑크 버건디 컬러 속눈썹도 함께 출시해 더욱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제로퍼제로만의 감성 디자인을 패키지에 담아낸 아리따움 ‘모디 글램 네일즈’는 세미 매트로 마무리되는 톤다운 파스텔 컬러 4종과 고급스런 매치가 가능한 펄·글리터 4종까지 총 8종 출시했다. 또 제로퍼제로 그래픽 컨셉으로 구성된 아리따움 ‘모디 워터데칼’과 입체감 있는 니트 네일을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리따움 ‘모디 니트 네일 스티커’까지 출시돼 더욱 다양한 네일 아트를 쉽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제로퍼제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9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