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는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오가니언스 기획세트’와 ‘베이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석맞이 기획세트 2종. (프리메라)

추석 시즌을 맞이해 9월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프리메라 기획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리메라의 인기 제품인 오가니언스 세트와 베이비 세트의 2가지로 구성됐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기획세트’는 발아 새싹 성분의 농축된 영양과 생명력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제품인 오가니언스 워터와 오가니언스 에멀젼에 오가니언스 워터, 에멀젼, 크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미니어쳐를 추가 증정한다. ‘오가니언스 기획세트’는 발아 검은콩의 뛰어난 항산화 효능으로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주는 정화 작용으로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또 파라벤, 광물성 오일, 합성 색소,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고 인위적 성분을 최대한 배제했다. 이에 피부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작용해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선물을 받는 이에게 합리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프리메라 ‘베이비 기획세트’는 에코서트 인증 원료인 호밀과 자일리톨을 함유해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베이비 클린 워시, 베이비 퓨어 로션에 베이비 아토트리트 크림, 베이비 선 크림을 추가로 증정해 풍성하게 구성했다. 프리메라 ‘베이비 기획 세트’는 발아 호밀의 미네랄 성분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며 자일리톨 성분이 방어력이 약한 아이 피부를 유해인자로부터 보호해준다.

특히 합성색소, 인공향, 파라벤, 광물성 오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폴리아크릴아마이드를 제외한 7-Free System을 처방해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선물하기 제격이다.

추석을 맞아 가족,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기획세트와 베이비 기획세트는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프리메라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9월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