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B)는 돌아오는 추석을 맞아 알차고 정성이 담긴 다양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홍삼, 녹차, 프로바이오, 비타민 등으로 구성된 이번 추석 기획세트는 실속과 품격을 겸비했다. 바이탈 뷰티(VB) ‘자음환’은 여성 건강을 위한 홍삼에 적하수오, 황기 등의 14가지 전통식물성분, 인삼의 열매인 진생베리 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해 여성의 몸을 보해주는 고품격 홍삼 제품이다.

바이탈 뷰티(VB) ‘메타그린’은 순수 정제된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동시에 원활한 신진 대사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바이탈 뷰티(VB) ‘프로바이오’는 4중 코팅의 강력한 유산균 캡슐로 유익균은 늘리고 유해균은 줄여주는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며 ‘액티브 멀티팩’은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현대인을 위해 최적의 시너지를 내는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마지막으로 바이탈 뷰티(VB) ‘리버프라임’은 스트레스와 잦은 회식으로 인해 지친 현대인의 간 기능을 개선하고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케어 간 건강기능식품이며 ‘프림로즈’ 추석 기획세트는 대두발아발효추출분말, 여기에 참당귀, 작약, 감초 등의 식물추출분말을 조화시켜 콜레스테롤을 개선해 주는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바이탈 뷰티 추석 기획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