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는 페이스북을 통해 피자 반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는 2학기를 맞아 중간고사를 준비하고 있을 고1, 고2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학생들이 보다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매일 오후 6시 세븐에듀 공식 페이스북에 퀴즈가 오픈되며, 퀴즈의 정답을 맞춘 학생들 중 한 명을 추첨하여 그 학생이 소속된 반 전체에 피자를 배송해주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9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다른 퀴즈가 오픈되므로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다음 날 재도전이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방법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의 ‘피자 반배송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이 좀 더 쉽게 이벤트에 참여하고, 세븐에듀와 가까워질 수 있도록 페이스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 이벤트로 맛있는 피자와 함께 반 친구들과의 우정을 다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