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 ‘차원의 결계 시즌2’를 새롭게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차원의 결계’는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고레벨 전용 던전으로 29레벨 이상의 이용자들만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난이도가 높은 만큼 희귀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결계’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2가 새롭게 열린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엔트리브소프트 제공)

이번에 개방된 나무속성 ‘차원의 결계 시즌 2- 노엘의 굴레’에서는 신규 소환수 ‘봉인된 노엘’이 등장한다. 숲 속에서 그 어떤 생명체보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노엘은 나무 속성, 밸런스 타입 유닛에게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리더 스킬을 사용한다. ‘봉인된 노엘’을 5성으로 진화 시키면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숲의수인 노엘’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초기에 공개된 5성 유료 소환수 가운데 ‘갖고싶은 소녀들’의 능력치를 상향 조정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공식 카페 1주년 기념 이벤트로 9월 9일까지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펼치며, 100만 다운로드 축하의 의미로 접속 미션을 달성하면 5성 확정권을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