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립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에서 트렌디하고 엣지 있는 새로운 센슈얼 립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런칭하는 센슈얼 립 라인은 플로럴 그린 시트러시 프루티 머스키 향으로 사랑하는 연인의 모닝 키스처럼 싱그러우면서도 부드러운 센슈얼만의 특별한 향을 지니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고보습 광채 컬러 립밤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와 윤기 수분 글로스 센슈얼 글로스이다.
4호수로 선보이는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는 입술에 미끄러지듯 발리며 하루 종일 촉촉하게 입술을 지켜주는 고보습 광채 컬러 립밤이다. 고보습 에센스를 스틱화한 립 제품으로, 많은 양의 보습 에센스를 안정시켜 촉촉함을 안정되게 입술에 전달한다. 또 보습 에센스가 오래도록 마르지 않게 주변 수분을 연결해 오아시스를 형성한 수분 오아시스 코팅으로 한층 더 투명한 광채 입술을 선사한다.
10호수로 선보이는 센슈얼 글로스는 눈부신 반짝임과 발색으로 서울리스타의 생기 넘치는 여성미와 트렌디함을 선사하는 윤기 수분 립글로스이다. 기존 2D 파우더와 달리 3D 형태의 파우더가 다양한 펄들의 반사를 유도해 빛을 여러 각도로 흩어지게 함으로써 빛나는 화사함과 펄감을 극대화한다. 자사 리퀴드 신기술인 ‘Smart Aeroshell’을 적용해 리퀴드 제형 내 펄과 수분을 안정화시켜 끈적임 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구현했다.
특히 센슈얼 글로스는 클리어, 네온 그리고 펄리 텍스처로 나눠져 있다. 클리어&네온 텍스처는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높은 밀착력과 발색을 구현하는 플로킹 팁이 특징이다. 펄리 텍스처는 끈적거리지 않고 가벼운 사용감을 구현하는 얇고 부드러운 모 브러쉬를 사용하여 텍스처 별로 최상의 사용감을 가능케 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