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고등 교육 전문 기업 세븐에듀는 10일간 총 100명에게 ‘EBS 핵심비밀’ 책자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EBS 핵심비밀’은 포항공대 출신 연구진과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등이 직접 수능 기출문제와 EBS 연계교재를 분석, 출제가 예상되는 문제들만 선별해 제작한 교재다. EBS의 핵심만을 뽑아 변형한 고퀄리티 문항들로 실제 수능과 가장 유사한 문제 유형을 제공하여 수능을 위한 실전력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또 수학인강 강사 차길영 대표와 박승찬 강사의 저자 직강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에 대한 확실한 분석과 오답률이 높은 문항에 대한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하위권에게는 문제에 대한 최적의 접근법을, 상위권에게는 178명의 서울대 합격생이 추천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수능적 발상과 고난도 4점 유형 해결 전략을 제시하여 확실한 수능 수학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9월 모의고사는 수능을 대비하는 고3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험인 만큼 주어진 시간에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세븐에듀의 ‘EBS 핵심비밀’을 통해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하여 수능 수학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