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은 개국 14주년을 맞아 총 2억원 상당의 경품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NS홈쇼핑 개국 14주년을 기념해 숫자 14를 강조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NS홈쇼핑이 개국 14주년을 맞아 9월 13일까지 고객 사은축제를 진행한다. (NS홈쇼핑 제공)

먼저 축제 기간 내 NS 전 매체(TV홈쇼핑, NS몰, 카탈로그)에서 판매가 3만원이상(건강기능식품 제외) 구매한 모든 고객 중 매일 14명씩 14일간 추첨을 통해 총 310만원 상당의 SK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축제 기간 내 3만원 이상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뽑힌 총 1400명에게는 14만원의 적립금을 개별 제공한다.

TV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4%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다음달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TV 전 상품(보험·상조·여행서비스 등 무형상품 제외)에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축제기간 동안 TV방송 상품 중에는 ARS 자동 구매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 상품도 대거 편성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식객 전통 추어탕’, ‘남도 갓김치’, ‘전철우 갈비탕’, ‘남안동 고춧가루’, ‘우리 바다 반 건조민어’ 등 NS홈쇼핑의 인기 상품들로 구성됐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은 2001년 창립된 세계 최초 식품 전문 홈쇼핑 기업으로서 14년 동안 협력사의 조력과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숫자 14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만큼 즐거움과 큰 혜택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