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은 폴바셋과 함께 ‘폴 바셋 소잘라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해지는 이유로 라떼를 못 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것.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인증샷을 SNS에 올린 응모자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폴 바셋 소잘라떼’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폴 바셋에서 라떼 주문시 제공되는 3가지 우유(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저지방, 오리지널) 중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택하고 컵에 부착된 ‘속이 편안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스티커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해시태그(#)는 ‘#매일소잘우유’, ‘#소잘라떼’, ‘#락토프리우유’, ‘#유당불내증’ 중 선택할 수 있다. 올린 글을 캡쳐해 매일유업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내달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3일에 발표한다.

매일유업이 폴바셋과 함께 폴 바셋 소잘라떼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소는 그대로 살리면서도 우유 섭취시 속이 불편한 유당불내증의 원인이 되는 유당(lactose, 락토스)만 말끔히 제거한 국내 최초의 락토프리우유(lactose-free)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유업은 매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일반우유 외에 저지방우유와 누구나 불편함 없이 마실 수 있는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등 소비자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해 우유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그동안 우유를 마시면 생기는 불편함 때문에 라떼를 못 마시던 소비자들이 폴바셋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커피를 마실 때도 자신의 건강에 맞춘 우유가 들어간 라떼로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폴 바셋 매장에서는 라떼 주문시 고객들이 개인의 취향과 체질에 따라서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우유 오리지널’,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1%’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평소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했던 소비자들은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를 주문하면 된다. 우유 본연의 풍부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일반우유인 △매일우유 오리지널을, 다이어트로 칼로리 섭취가 신경이 쓰인다면 지방을 일반우유 대비 4분의 1로 낮춘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1%를 선택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