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수입유통기업 캔두스토리(대표 서명규)는 일본 식품유통기업 코쿠부(대표 고쿠부 칸효유에)와 제휴를 맺고 ‘K&K 캔안주 시리즈’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쿠부는 300년 역사에 지난해 연매출 15조를 달성한 일본의 식품유통 전문기업으로 생산에서 유통에 이르기까지 위생 및 품질관리에 매년 좋은 평가를 받아 식품안전성에 민감한 일본인에게 친숙한 브랜드다.

캔두스토리가 일본 코쿠부와 제휴를 맺고 ‘K&K 캔안주 시리즈’를 국내 첫 선보인다. (캔두스토리 제공)

캔두스토리에서 선보이는 K&K 캔안주 시리즈는 코쿠부 사의 ‘캔 안주’ 중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한국인의 기호와 정서에 맞는 제품을 엄선해 수입한 고급 술안주 제품이다.

품목은 닭꼬치 양념(소금)구이, 양송이 갈릭오일, 베이컨 허니머스터드, 꽁치 하바네로 토마토 조림, 방어머리 조림 등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것으로 별도 조리과정 없이 그대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가격대는 품목에 따라 4000원~7000원까지 다양하다.

캔두스토리는 국내 시판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스크린골프 전문유통채널 골프CEO와 스크린골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크린골프장을 이용하지 않는 소비자는 ‘K&K 캔안주 시리즈’ 전 제품을 온라인마켓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캔두스토리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는 ‘캔 쿠킹레시피 코너’를 운영 중이다. 더불어 일본 코쿠부 사에서 제공하는 ‘K&K 캔안주 쿠킹 레시피 코너’를 통해 일본 소비자들이 올린 다양한 캔 쿠킹 레시피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캔두스토리는 올 하반기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에 ‘캔 쿠킹 레시피’ 공모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