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서태지의 8집 두 번째 싱글 음반 ‘시크릿(SECRET)’이 주요 온라인 앨범판매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서태지컴퍼니는 20일 사전예약 판매순위에서도 1위를 한 바 있는 서태지 싱글2 ‘Seotaiji 8th Atomos Part Secret’가 지난 10일 발매 이후 9일이 지난 어제 인터넷교보문고와 반디앤 루니스, 인터파크, YES24 등지에서 주간 음반판매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서태지컴퍼니 관계자는 “서태지 음반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은 누리꾼들과 각종 인터넷 록 음악 매니아 사이트에서의 호평과 더불어 이번 음반이 대중성과 음악성을 황금 분할한 수작으로 평가받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서태지는 지난 14, 15일 1만2000명의 음악팬을 매혹시킨 싱글2 발매기념공연 ‘웜홀’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최근 사전녹화가 진행된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신곡 21일 ‘줄리엣’으로 방송 신고식을 치룰 예정이다.
또한 22일에는 SBS <인기가요> 사전 녹화에 참여,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이어간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