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하반기 기대작 '상하이 애니팡'의 대규모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상하이 애니팡'은 같은 무늬의 블록을 맞추는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성과 파스텔톤의 블록 액션, 애니팡 및 신규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화된 동작이 돋보이는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특히 평면이 대부분인 모바일 퍼즐게임의 배경에 층(layer) 개념의 깊이를 도입해 입체적인 퍼즐 배치에 따른 시각적 재미와 공략의 자유도를 극대화한 점은 게임의 이색 장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사전 예약에 돌입한 퍼즐 게임 '상하이 애니팡' (선데이토즈 제공)

'상하이 애니팡'의 개발을 총괄한 선데이토즈 김택승 PD는"애니팡 브랜드 특유의 캐주얼한 대중성을 계승하며 층(layer) 개념 도입을 통한 손맛과 시각적 재미, 공략의 자유도가 어우러진 퍼즐 게임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상하이 애니팡'을 비롯한 '애니팡' 시리즈의 게임 캐시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 선데이토즈의 이벤트도 관심을 모은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선착순 100만명에게는 인기 웹툰 '나이스진타임'을 연재한 작가 김진이 제작한 유료 이모티콘이 증정된다.

또 카카오톡을 통해 이벤트를 친구들과 공유한 이용자들에게는 '상하이 애니팡'의 유료 아이템들이 선물돼 '애니팡'과 카카오 유저 모두에게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