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듀얼 프로듀서 아루앤폴이 세번째 싱글 ‘Vol.3 정수환 <뒤돌아서다>’를 18일 온라인을 통해 발매했다.
아루와 에스티폴이 이끄는 프로젝트 그룹 아루앤폴은 매 앨범 객원싱어를 영입해 지난해 ‘Vol.1 Dustnn’과 ‘Vol.2 김제중’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하며 특색 있는 음색과 스타일로 트렌디한 흑인음악의 진수를 보여 음악 팬들에 신선함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 세번째 싱글 음반은 멜로우한 보이스로 리틀 성시경으로 불리우는 신인 정수환을 객원싱어로 맞아 감성적 발라드를 담고 있다.
타이틀 곡 ‘뒤돌아서다’는 비의 ‘Love story’, 손담비의 ‘미쳤어’ 등 대형가수의 히트곡 믹스를 담당했던 양승호와, 가수 아이비 남자친구로 알려진 김태성이 직접 레코딩과 믹싱 작업을 도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번에 객원싱어로 참여한 정수환은 데뷔 전부터 토이의 객원보컬리스트 김연우를 비롯해 조성모, SG워너비, 휘성, 성시경,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등의 보컬트레이너로 유명한 노영주 등으로 부터 트레이닝을 받아 매우 안정된 발성과 호흡을 가진 기본기가 충실한 보컬로 평가 받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