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유아동 전문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는 네덜란드 베이비 케어 브랜드 ‘NAIF(나이프)’를 국내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서양네트웍스가 네덜란드 베이비 케어 브랜드 NAIF를 국내 론칭했다. (서양네트웍스 제공)

나이프는 구글에 다니던 요흠 헤스(Jochem Hes)와 슈어츠 트롬피터(Sjoerd Trompetter)가 부모가 된 후 기존의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고 직접 스위스 연구실을 통해 개발한 네덜란드 브랜드다.

제품은 클렌징 워시젤, 너리싱 샴푸, 너처링 크림, 밀키 배스오일, 소프티닝 바디로션, 수딩베이비 오일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보습에 특화된 코튼시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의 식물성 천연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서양네트웍스는 나이프 론칭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펀타스틱 패밀리’ 패키지 이용 고객들에게 나이프 코튼 시리즈 3종 샘플(너쳐링 크림·소프트닝 바디로션·클렌징 워시젤)과 블루독 베이비 손수건이 들어있는 나이프 트레블 키트를 제공한다. 또 오는 9일까지 네이버 카페 레몬테라스에서 나이프 코튼 시리즈 3종 샘플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나이프는 블루독베이비와 리틀그라운드 매장과 온라인 서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