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속옷전문기업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란제리 브랜드 원더브라는 8월 8일 원더데이를 맞아 ‘오늘 하루 원더하리라!’라는 타이틀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원더데이는 브라컵을 연상시키는 숫자 8이 더블로 겹쳐지는 8월 8일로 원더브라의 뛰어난 볼륨업 효과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고안된 날이라고 원더브라 측은 설명했다.
원더브라는 이날을 기념해 7일, 8일 이틀동안 전국 원더브라 매장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행사 기간 신제품을 포함한 전 품목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매장에서 구매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깜짝 노출되는 이벤트 배너 이미지를 제시하면 시크릿팬티를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원더브라 홈쇼핑 단독 판매채널인 GS홈쇼핑과 속옷전문 쇼핑몰 브라프라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홈쇼핑에서는 8일 11시40분, 21시30분 총 2회에 걸쳐 원더데이 기념 단독 판매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특별전을 위해 준비한 ‘원더부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블랙&누드 컬러의 아이템 5세트와 원더브라 방송사상 역대 최강의 사은품으로 구성된다. 또 속옷전문쇼핑몰 브라프라에서는 오는 9일까지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포인트 8%를 추가 적립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엠코르셋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