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 네이처 보틀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를 구매한 고객에게 두 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행사다. 먼저 제품 구매 시 친환경 보틀인 ‘마이 네이처 보틀’을 선착순으로 선물하고,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쿠션 CC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증정품인 ‘마이 네이처 보틀’은 친환경 재질인 트라이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냉온 음료와 과일 등을 담아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는 리필 1개가 추가로 내장된 타입으로 보습과 커버 외에도 미백과 주름개선, 쿨링감, 자외선 차단 등 총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베이스다.
이 제품은 피부 컬러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내추럴 타입 3종과 커버 타입 2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내추럴 타입은 빛을 머금은 듯 한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라이트베이지(01호)는 24시간 커버 및 수분 지속 효과를 통해 막 화장한 듯 피부광을 하루 종일 유지시켜 준다.
또 핑크베이지(03호)는 수분 에센스를 가득 담은 에멀젼 제형이 산뜻한 피부톤 연출과 함께 강력한 수분감 및 쿨링감을 부여한다. 피부 결점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커버 타입은 잡티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가려 줘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