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심경섭)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환경오염에서 동물을 보호하는 ‘아쿠아 수호대’ 캐릭터를 새롭게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 수호대는 용감하고 씩씩한 대장인 펭귄 포리, 수호대의 든든한 방패인 바다코끼리 바코, 필요한 도구를 척척 만들어내는 수달 토리, 노래로 기운을 북돋아 주는 벨루가 루비가 멤버로 지구를 오염시키는 악당 플루를 물리치고 지구 평화를 가져오는 히어로들이다.

캐릭터 론칭을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과 블로그 및 한화리조트 블로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페이스북을 방문해 신규 캐릭터 동영상을 시청한 후 가장 귀여운 캐릭터를 캡처해 댓글로 달면 귀여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블로그와 한화리조트 블로그에서는 아쿠아 수호대 대원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일산 3층 오션아레나 입구에는 아쿠아 수호대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캐릭터 체험존을 오픈했다.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아쿠아플라넷의 메인캐릭터인 아쿠아 수호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직접 색칠한 아쿠아 수호대가 모바일 앱 통해 살아 움직이는 것도 체험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김정태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