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풍부한 영양감과 수분감으로 집에서 하는 마스크팩으로 마치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한 드라마틱한 효과를 선사해 줄 ‘살롱 에스테 마스크 라인’을 오는 8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집에서도 쉽고 스마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살롱 에스테 마스크’는 탁월한 밀착력과 쿠션처럼 도톰한 마스크에 각기 다른 효능의 에센스가 듬뿍 들어간 ‘셀쿠션 마스크 5종’ 과 굴곡 없이 피부에 초 밀착돼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4종’, 그리고 외부 유해 요인으로 지친 피부를 힐링시켜주는 ‘스페셜 라인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살롱에스테 스페셜.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셀쿠션 마스크는 쿠션처럼 도톰한 마스크가 피부에 보드랍고 탁월하게 밀착돼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깔끔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살롱 에스테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제 2의 피부처럼 피부에 굴곡 없이 밀착되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리프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3종으로 구성된 살롱 에스테 스페셜 마스크는 외부 유해 요인으로 지친 피부를 정화시켜주는 에스테틱 힐링 케어를 선사한다. 아울러 패드를 손에 끼고 닦아내기만 하면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살롱 에스테 필링 패드는 겉과 속 2중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