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빛나 기자 = 삼성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량을 이용한 국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휴가철 차량정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카드 3 V2, 삼성카드 3+ V2, 삼성카드 3, 삼성카드3+, 삼성카드 6 V2, 삼성카드 6, 삼성카드 6+ 카드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닥터카서비스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연 2회 제공) 이용 시 추가 차량 정비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쿠폰을 촬영 또는 인쇄해 전국 스피드메이트 사업장에 제시 후 닥터카서비스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닥터카서비스 이용 시 엔진오일 교환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밖에 에어컨가스 완전 충전 1만원 할인 및 오존살균 서비스 무료 제공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6 V2의 주유 할인 혜택을 강화해, 전국 에스오일 주유소에서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에스오일 주유소에서 삼성카드 6 V2로 합산 3만원 이상 주유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올해는 국내로 휴가를 떠나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안전한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차량정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생활 속에서 실용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빛나 기자, kimb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