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대한민국 1등 전시장 고양 킨텍스가 ‘2015 G-FAIR KOREA 행사 참관객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 기획’을 주제로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3기를 공개 모집한다.

영 크리에이터 공모전은 그동안 킨텍스 경영핵심가치인 ‘지역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기획’ 등을 주제로 진행되어 왔으며 3회 차를 맞은 올해는 개최 행사를 지원하고 전시회 홍보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의 프로모션 기획’을 주제로 선정했다.

오는 9월 13일까지 제출된 기획서는 ‘창의성, 현실성, 효과성’을 기준으로 심사 후 10개 팀을 선발,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3기로 임명해 아이디어 발상, 홍보기획방법 등 소정의 교육을 마친 후 결선 프리젠테이션의 기회를 갖게 된다.

최종 결선에서 대상 1팀, 금상 1팀, 동상 1팀이 가려지며 대상수상 아이디어는 오는 10월, 실행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며 매년 참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모집되고 있는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공모는 일회성 평가에 머물렀던 타 기업의 기획서 공모전들과는 차별화된 참여형 공모전으로써 선발된 대학생들이 실제 홍보 프로모션 캠페인을 참신한 아이디어로 실행해 볼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편 킨텍스 영 크리에이터 공모전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을 통해 온라인 지원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글을 남기거나 킨텍스 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