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는 오는 24일~26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머드광장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마운틴듀가 24일~26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머드광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맞아 ‘짜릿함을 원해? Do the Dew!’라는 주제로 마운틴듀만의 도전적이고 짜릿한 브랜드 이미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를 통해 마운틴듀는 스케이트보드 프로팀의 화려한 데모쇼와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보드 스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온 몸으로 부딪히는 슬라이딩 게임 ‘마운틴듀 인간 볼링’, 시원한 물 폭탄이 쏟아지는 ‘마운틴듀 워터밤’ 등 다양한 게임도 준비했다. 게임에 성공한 참가자들에게는 ‘마운틴듀 롱넥보틀’과 ‘듀 스냅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25일에는 가수 박재범 등이 참가하는 ‘마운틴듀 힙합 콘서트’가 보령머드축제 특설무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마운틴듀는 스케이트보드 전국투어 로드쇼를 진행한다. 서울·인천·대전·전주·보령·부산 등 전국의 6개 도시를 거치며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국내의 다양한 프로 스케이터들로 구성된 8인의 듀 크루(Dew Crew)들이 함께 한다.

24일에는 전주 한옥마을, 25일에는 보령 대천해수욕장에서 듀 크루들이 방문해 스케이트보드 레슨과 함께 특별 제작된 다양한 마운틴듀 기념품이나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를 증정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