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꽃보다 남자의 OST를 피아노로 쉽게 연주할 수 있게 됐다.

도서출판 뮤직트리는 ‘꽃보다 남자 OST 포토 악보집’을 기획, 제작하고 3월초 출간할 예정이다.

원곡과 가장 가까우면서도 누구나 쉽게 피아노 연주할 수 있게 제작된 이번 악보집에는 김준이 속한 그룹 T-MAX가 부른 ‘파라다이스’, 김현중이 속한 그룹 SS501이 부른 ‘내 머리가 나빠서’ 그리고 Lucky, Stand By Me, One More Time 등 꽃보다 남자 OST 주요 수록곡을 모두 담았다.

또한 뉴칼레도니아에서의 구준표, 금잔디 커플사진, F4의 우정이 듬뿍 느껴지는 사진, 주인공들이 모두 신화고등학교 교복을 입은 사진, 윤지후의 바이올린 연주 사진 등 주인공의 매력적인 화보가 대거 수록돼 있어 드라마 장면을 떠올리며 연주할 수 있다.

뮤직트리 온라인 쇼핑몰(www.adventuremall.co.kr)에서 ‘꽃보다 남자 OST 포토 악보집‘을 구매한 고객 중 결제금액이 3만원 이상인 소비자들에게는 5명의 주인공 사진이 담긴 대형 포스터를 증정한다.

뮤직트리에서 제작되는 ‘꽃보다 남자’ 포토 악보집은 총 64페이지다. 가격은 1만원으로 뮤직트리 쇼핑몰이나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