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은 직원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Drinking Water’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직원 웰빙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한국로슈진단은 직원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Drinking Water’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직원 웰빙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Drinking Water 캠페인은 세계보건기구(WHO)의 하루 권장량인 물 2리터 마시기를 주제로 물의 효능을 직원들에게 알리고 물 마시기 생활화를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직원들이 섭취하는 물의 양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전 직원에게 700 ML의 물병을 나눠줬다. 또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 아침마다 다양한 과일과 견과류를 나눠주고 있다.

아울러 한국로슈진단은 매년 직원 웰빙 위크 프로그램을 기획해 실시하고 있다. 올해에도 1주일 동안 ‘건강한 생활양식(Healthy lifestyle)’, ‘감성의 웰빙(Emotional wellbeing)’, ‘예방 습관(Prevention practice)’, ‘웰빙 정보(Wellbeing resources)’로 4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직원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시행할 계획이다.

한국로슈진단 인사 총무부 이지숙 이사는 “한국로슈진단은 2015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을 받은 직장답게 앞으로도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일하기 좋은 회사(A great place to work)’를 만들기 위해 건강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