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슈가도넛이 오는 21일 네 번째 정규 앨범 ‘폴리버스(POLYVERSE)’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08년 3집 ‘슈가도넛츠(SugardonutS)’ 발매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슈가도넛의 새 앨범명 ‘폴리버스’는 우주를 뜻하는 ‘유니버스(Universe)’와 각각이라는 뜻을 가진 ‘폴리(Poly)’의 합성어로 소우주를 표현하고 있으며, 또 타인에게 보여지기에 급급한 삶을 사는 현대인들이 좀 더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앨범 ‘폴리버스’에는 다양한 음악적 교류를 통해 기존 슈가도넛의 색깔과 더불어 그들만의 세련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10개의 곡들로 구성됐다. 또한 그동안의 우회적인 가사 표현에서 벗어난 직설적 화법의 노랫말은 곡의 의미를 더욱 뚜렷히 전달해 그들의 신선한 변화와 시도에 관심이 간다.
한편 슈가도넛은 정규 4집 앨범 ‘폴리버스’를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한 달 뒤인 8월 21일 오후 8시에는 홍대 레진코믹스 V홀에서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