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서태지의 8집 두 번째 싱글이 3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서태지컴퍼니는 서태지의 싱글2 ‘Seotaiji 8th Atomos Part Secret’를 오는 10일 정규 발매에 앞서 예약판매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판은 첫 싱글이 나온 후 6개월 여 만에 발매되는 두 번째 음반으로 오랜 가요계 침체 속에서도 싱글1의 판매고를 21만장이나 올린 기록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반 유통사인 예당엔터테인먼트측은 싱글1을 통한 기대감과 새로운 팬들의 유입으로 서태지의 이번 싱글2는 이 전 싱글1의 기록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며, 8집 정규 음반까지 50만장돌파가 무난할 것으로 예측했다.
이 경우 모아이를 합산한 8집 전체 음반 판매수는 7집의 50만장을 넘어서게 된다.
서태지의 이번 싱글2 음반은 초도 물량 10만장으로 한정됐으며, 구매자에게는 ‘발매기념 포스터’가 제공된다.
한편 서태지는 3일 싱글2의 타이틀 곡명을 ‘쥴리엣(Juliet)’으로 확정, 발표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