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머크의 바이오제약 사업부인 머크 세로노가 난임 치료 펜 제품이 올해의 레드 닷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Red Dot Award: Product Design 2015) 수상작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머크 세로노는 Fertility Family of Pens™로 2개의 작품상을 받았고 이들 펜 제품은 난임 치료에 필요한 난포자극호르몬 주사에 사용된다.

머크 세로노의 Fertility Family of Pens™는 난임 치료를 위한 프리필드 및 ready-to-use의 주사 기기이다. 또 환자의 편의성 및 치료를 위한 노력으로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올해 60주년을 맞는 레드 닷 어워드 1위를 차지했다. 올해는 56개 국가에서 총 4928개 제품이 출품됐다. 레드 닷 어워드는 전 세계는 물론 전 산업계에 걸쳐 수준 높은 디자인 품질로 정평이 높다.

머크 세로노 글로벌 전략 및 프랜차이즈 대표인 미타 굴야니는 “Fertility Family of Pens™이 레드 닷 어워드를 수상한 것은 환자의 편의성과 효과적인 투여를 고려한 기기 디자인 개발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레드 닷 어워드의 수상은 파트너와의 성공적인 협력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 사용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기기 개발에 성공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