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주연테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연테크 LED TV를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한다. TV와 스틱 PC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패키지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모델은 주연테크 LED TV 32인치·40인치·42인치 세 가지 모델로 총 800대 물량을 판매한다. 32인치 제품은 24만9000원, 40인치 제품은 34만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42인치 모델은 UHD TV로 기존 UHD TV보다 약 40% 가량 저렴한 44만9000원에 판매한다.
TV와 함께 미니PC를 동시에 구매하면 스틱 PC를 약 10% 할인된 18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연테크 스틱PC는 약 50g의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며 TV 또는 모니터에 연결해 일반 PC와 동일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파워포인트·워드 등을 1년 동안 사용 할 수 있는 오피스 365가 기본 설치돼 있어 간단한 문서작업이 가능하다. 기본 저장공간은 32GB다.
추가 혜택과 사은품도 마련했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7~10%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또 TV와 스틱PC를 동시에 구매하면 PC와 무선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6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키보드·마우스 세트, 도미노 피자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충헌 롯데하이마트 EC상품팀 MD는 “실속형 TV와 함께 대형 화면으로 나만의 PC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