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휴가 시즌을 맞아 VIP 고객 대상 ‘네파 글램핑 체험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30일까지 전국 6개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네파 글램핑 체험 이벤트는 가족 및 친구들과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캠핑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캠핑장 내에 네파의 텐트·타프 등이 설치된 글램핑 존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이와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의 쿨토시, 벌레퇴치세트,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감동 기프트 세트’도 제공한다.

특히 텐트는 독립성이 보장된 투룸으로 마련했으며 일부 캠핑장은 반려견 동반 입장도 가능하다.

네파가 내달 30일까지 전국 6개 오토캠핑장에서 VIP 고객 대상 ‘네파 글램핑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파 제공)

이번 이벤트는 네파 VIP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전국 네파 매장 및 네파 미디어센터를 통해 신청한 후 네파 매장에 방문해 캠핑장 이용권과 감동 기프트 세트를 수령하면 된다.

최대 600팀까지 혜택이 제공되며 1인당 최대 3박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캠핑장 이용 기간은 다음달 30일까지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네파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캠핑장비를 설치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고 자유롭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휴가 기간 동안 전국의 엄선된 네파 글램핑 존에서 자연의 아름다움과 캠핑의 자유로움을 느끼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전국 6개 캠핑장에서 이뤄진다. 대상 캠핑장은 △포천자연 캠핑장(경기) △판운 캠핑장(강원) △양양 오토 캠핑장(강원) △태안 별빛 캠핑장(충남) △경주남산가족쉼터 캠핑장(경북) △달천공원 오토캠핑장(경남)이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