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알로에 속살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스킨케어 6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원조 수딩젤로 자리잡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인기에 힘입어 알로에 라인을 강화하고자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라인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알로에의 끈끈한 점액에서 추출한 알로에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을 더해 건조한 피부에 농축된 진한 보습과 건강한 탄력을 선사한다.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6종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또 석류와 포도, 라임을 오랜 시간 발효하여 얻은 과일 발효물이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더해 더욱 힘있고 생기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알로에 속살 특유의 투명함과 풍부한 수분감을 그대로 재연한 텍스처는 갓 짜낸 듯한 생생함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6종은 토너와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스팩, 슬리핑팩으로 구성됐으며 단계별로 차곡차곡 수분과 영양을 채워 빈틈없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에센스'는 알로에 속살을 연상시키는 그린 캡슐이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 준다. 피부에 도포 시 부드럽게 깨지는 캡슐은 매끈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전하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당김 없이 편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신개념 트랜스포밍 제형의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아이스팩’은 상온과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해 다양한 텍스처로 사용할 수 있다. 냉동 보관 시 셔벗 제형으로 변하는 아이스팩은 쿨링감이 강화돼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고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줘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라인 출시를 기념해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중 한 품목 구입시 베스트셀링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트라이얼 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