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1년 만에 완전체 컴백한 인피니트의 신곡 ‘배드(Bad)’가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인피니트는 13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성 보이스가 깃든 발라드부터 미디엄 템포의 곡들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수록된 미니 5집 앨범 ‘리얼리티(Reality)’를 발매하고,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배드(Bad)’는 음원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지니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막강한 걸 그룹들을 모두 밀어내고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해냈다.

신곡 ‘배드’는 ‘데스티니(Destiny)’, ‘백(Back)’ 등 인피니트의 유니크 한 대표곡들을 만든 프로듀서 알파벳이 작사, 작곡했다.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에 EDM 비트가 결합된 이 곡은 인피니트 특유의 퍼포먼스와 서정성까지 담아냈다.

인피니트는 또 강렬한 인트로가 귀를 사로잡는 ‘베팅(Betting)’, ‘문라이트(Moonlight)’, ‘발걸음’, ‘마주보며 서 있어’, ‘러브레터’ 등 다른 7곡 전곡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줄세우기하며 음원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해 보이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늘(13일) 오후 8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첫 무대를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