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ABC마트( 대표 이기호)가 맨발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독특한 결산세일 광고를 공개했다.

테마는 ‘발들이 기다리던 ABC마트 결산세일’이다. 총 4편으로 구성된 광고 영상에는 남녀노소의 맨발부터 강아지의 발까지 등장해 귀여움을 더한다. 나이키, 아디다스,뉴발란스 등 신발을 저렴하게 살수 있는 이번 ABC마트 결산세일을 온통 발로 표현한다.

독특한 결산세일 광고 (ABC마트 제공)

발들이 연애하고, 운동하고, 흥분하며 온갖 희로애락을 표현, 진정한 발연기를 보여준다. 신선한 비주얼에 유머러스 한 대사까지 더해 재미를 더한다. ABC마트는 이번 광고를 위해 ‘발모델’ 면접까지 대대적으로 열고, 촬영 당일까지 모델들의 발 컨디션 관리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오는 19일까지 ‘나도 카피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산세일 광고 이미지에 어울리는 카피를 ABC마트 이벤트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ABC마트 2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채택된 카피는 버스정류장 쉘터 광고에 그대로 적용될 예정이다.

ABC마트가 진행하는 이번 결산세일 행사는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여름 신상품을 포함한 ABC마트 전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슈즈는 최대 70%, 누오보 등 레이디스 슈즈와 키즈 상품은 최대 50%, 코르크 및 스트랩 샌들 상품은 30%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