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송협 기자 = LG생활건강은 충치는 물론 구취, 잇몸, 치아변색에 이르기까지 입속 고민에 따라 골라쓰는 똑똑한 치약 ‘페리오 ABC’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페리오 ABC’치약은 치아건강을 지켜주는 깔끔한 민트향의 ‘페리오 A 알카액션(Aika Action)을 비롯해 치석 및 잇몸염증, 입냄새를 제거하는 허브향의 구취제거 치약 ‘페리오B 브레쓰볼(Breath Ball),미백효과를 도와주는 ‘페리오C 콤비 클리닉(Combi Clinic)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페리오 A 알카액션(Aika Action)은 충치가 생기기 쉬운 산성상태의 입속을 알카리성분이 빠르게 중화시켜 충치예방과 잇몸보호, 프라그 제거 효과가 탁월하다.

또 ‘페리오B 브레쓰볼(Breath Ball)은 비타민E와 멘솔 함유의 고기능성 향기볼이 467개가 들어있어 치석 및 입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며.‘페리오C 콤비 클리닉(Combi Clinic)은 이중아미노산과 스크럽 알갱이로 미백효과를 도와준다.

페리오팀 김현정 과장은“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페리오에서 차별화된 기능과 성분의 신제품을 출시, 오랄케어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할 계획”이라며“치과의사 배우자 연예인 남희석과 김윤아가 등장하는 TV CF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DIP통신, backi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