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손정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스파를 받은 것 같이 윤기 있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만들어주는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Perfect Comfort BODY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은 일상에서도 고급스러운 스파 리츄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바디 클렌저와 크림 2종으로 구성됐으며 아모레퍼시픽만의 고귀한 원료인 첫물 녹차가 펼쳐진 제주 다원을 담은 듯 마음의 안정과 편안함을 주는 그린티 컨셉의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페이셜에 축적된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바디로 확장한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은 몸을 릴렉싱 시켜주는 퍼퓨머를 내장해 시향 후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클렌저’로 클렌징 및 각질 제거를 하고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크림’으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채워준다.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클렌저(왼쪽)와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크림(오른쪽). (아모레퍼시픽)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클렌저’는 각질 분해 능력이 우수해 세정 효과가 뛰어난 파파야 추출물 성분이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며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 수액 성분이 클렌징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크림’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오일 성분이 피부에 잠재된 윤기를 끌어내어 스파를 받은 듯한 피부를 연출하는 고보습 바디 크림이다.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고귀한 원료인 첫물 녹차가 바디 피부 항산화 효과와 대나무 수액을 물 대신 사용해 뛰어난 피부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정창욱 브랜드 매니저는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는 잦은 샤워와 에어컨 바람으로 건조한 바디가 더욱 예민해지면서 탄력까지 잃게 될 수 있다”며 “아모레퍼시픽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은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동시에 윤기와 탄력을 제공해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 못지않은 스파 리츄얼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손정은 기자, sonj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