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김정태 기자 = 글로벌영재교육(대표 장성옥)이 원어민과 영어말하기 능력 훈련을 원하는 신입회원을 모집한다.
대상은 초, 중, 고등학생들. 영어 말하기훈련은 매일 1시간 정도 원어민 사이준과 1대 1 대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물론 추가 비용없이 학습자 선택에 따라 2~3시간 이상의 훈련도 가능하다.
영어말하기훈련은 주도형 몰입학습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학습자는 미국 아이들이 영어를 습득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단기간내 영어발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글로벌영재교육의 로고젠잉글리시(www.logogen.co.kr) 학사관리 시스템은 회원이 교재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iBT-STEP 영어말하기 능력 평가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학습자의 현재 영어 수준을 확인한 다음, 한 달 훈련 후에 다시 iBT-STEP 영어말하기 능력 성취도 평가를 실시한다.
따라서 학습자의 영어말하기능력이 한 달 만에 얼마나 향상됐는지를 학습자와 부모가 점수로 비교 확인할 수 있다.
이런 방식으로 매달 학습이 진행진다.
뿐만 아니라 iBT-STEP성취도 평가에서 합격점수를 받지 못한 회원은 보충학습을 실시해 합격 점수를 받은 경우에만 다음 교재 진도를 진행하도록 하는 완전학습 시스템도 운영되고 있다.
이 시스템은 학습 효과를 보지 못하고 진도만 나가는 폐단을 원천 차단한 하는 것으로 로고젠잉글리시의 큰 특징 중 하나다.
한편, 12개월 동안 듣기 말하기 훈련 과정에 합격 점수를 받은 회원들은 다음 6개월 동안 영어 단어와 문장을 읽는 훈련 과정을 거친 다음 6개월 동안 단어와 문장을 쓰는 훈련을 하게 된다.
여기서 학생들은 종이가 아니라 컴퓨터 자판을 통해 직접 입력할 수 있도록 해 앞으로 iBT방식으로 실시될 ‘국가영어능력평가’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