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혼다코리아(대표 정우영)가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에 대비해 장기 운행 차량 전모델을 대상으로 7월 한 달 간 혼다 리프레쉬(Honda Refresh)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혼다코리아는 등록일 기준으로 5년이 경과한 차량(2010년 12월 31일 이전 등록 차량)에 대해 일부 부품 교환 시 할인 특전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엔진오일필터, 에어필터 3종교환 시 고급 엔진코팅제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에어컨 필터를 교환할 경우 송풍구 및 차량 내부 냄새와 세균을 없애주는 탈취제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배터리 무상점검 및 교환 시에 교환 공임이 무료이며, CR-V 4WD 차량에 대해서는 디퍼렌션 오일(Differential Oil)을 공임 비용 없이 교체해준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대상 고객 중 혼다자동차를 10만km 이상 주행한 고객에게는 서비스 바우처 발행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