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는 오는 8월 2일까지 슈즈 구입시 최대 50% 할인과 모바일 앱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골든 세일’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레스모아가 8월2일까지 슈즈 구입시 최대 50% 할인과 모바일 앱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골든 세일’을 실시한다. (레스모아 제공)

이 기간 전국 레스모아 매장에서는 버켄스탁, 아디다스, 로버스 등 여름 신발과 나이키, 푸마, 뉴발란스의 운동화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와함께 레스모아 모바일 앱을 통해 신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1명)에게는 아이패드, 2등(2명)은 노트북, 3등(500명)은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지난 5월에 출시된 레스모아 모바일 앱은 실제 오프라인 매장과 같이 각 브랜드 별로 숍인숍 형태의 인터페이스를 구성, 간편한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해 모바일 쇼핑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 버전 어플도 지난 16일 출시됐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모바일 앱 운영 등 최적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